심플아이
한국어

공지사항

공지사항

고객센터
공지사항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주)아티오  박희철 대표이사

새로운 가치 창조로 행복한 미래를 실현하고, 기술혁신과 지속적인 디자인 및 품질 연구에 최선을 다하여 역동적인 기업을 추구하는 ㈜아티오(arTio).

경상남도 김해시 생림면(생림대로 826-53)에 소재하고 있는 아파트가구 전문회사인 ㈜아티오의 놀라운 성장세, 그것에는 젊은 경영인 박희철 대표이사(49)의 남다른 노력과 경영철학이라는 분명한 이유가 있었다.

㈜아티오는 지난해 11월 17일, 회사 확장이전 기념식을 갖고서 대지 6,793㎡(2,055평)에 846㎡(256평)의 공장건물 3동 그리고 122㎡(37평)씩 2개의 사무동을 갖추고 지금의 무척산(無隻山) 아래 자리에다 새로운 터전을 마련했다.

경상남도 하동군 하동읍 흥룡리 호암마을이 고향인 박희철 대표이사(흥룡초등학교 제33회 졸업)는 지난 2014년 5월 15일에 아파트가구 전문회사 ㈜아티오를 설립했다.

같은 해 8월에 사실상 공장등록을 완료한 가운데 ㈜아티오는 첫해부터 47억원이라는 놀라운 실적을 올렸다.

그러나 그것은 그야말로 시작에 불과했을 뿐, 이듬해인 2015년에는 63억원, 2016년에는 127억원, 그리고 공장설립 3년을 맞은 지난해에는 당당히 매출실적 200억원의 금자탑을 쌓았다.

그리고, 박희철 대표이사는 지난해 회사 확장이전 기념식에서 2018년 올해의 매출실적을 300억원으로 예상했다.

2014년 국내 아파트가구 전문회사로 힘차게 첫발을 내디딘 ㈜아티오는 가구 분야의 Total System Furniture 회사로, 회사 구성원들 모두가 가구 부분의 공사, 설계, 제작 등 각 분야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무 경험을 보유하고 있어 그 어떤 회사보다 경쟁력이 우수하다는 점이 자랑이다.

따라서, 3년이라는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한발 앞선 기술력으로 창조적인 사고와 안목을 더해 예술적 가치를 지난 독창적인 제품을 창조’ 함으로써 지금은 당당하게 주방가구, 일반가구, 디자인가구, 시스템가구 등 인테리어 공사에 필요한 다양한 품목들에서도 이미 확고히 자리매김을 해가고 있다.

한편, 박희철 대표이사는 ‘회사 설립 이래 그 누구도 이루지 못했던 단기간 꿈의 성장을 하며 짧은 기간에 ㈜아티오가 성장을 할수 있었던 것은 해당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이 모여서 올바른 회사 경영에 매진해 왔기 때문이다’고 밝혔다.

/장성춘기자

http://www.hdgunminnews.kr/news/articleView.html?idxno=6433